1. 카톡에 기본으로 입력된 이름은 " 다.

2. 누구냐고 묻자 이진기도 아니고 온유도 아니고 오뉴입니다라고 대답했다.

3. 보일듯말듯한 언제든영!

4. 카톡사진마저 1092

 

 

 

 

 

 

피크닉때 진기랑 종현이 서로 핸드폰에 뭐라고 저장되어있냐고 물었던 질문에

종현이는 진기를 "" 진기는 종현이를  * 라고 저장했던게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진기!!!!!!!!!!!!!!!!!!!!!!!!!!!!!!!!!!!!!!!!!! 아 쵬노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기범이랑 태민이 서로 어깨붙잡고 뛰는거까지 씹덕터질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범인을 찾기위해 줄을 따라 움직이는 쵬노의 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컴퓨터로 접속하고 있을때 떡밥이 떠서 블로그에 박제........